‘천만 다행’ 두산 정수빈, 뼈·인대 이상없다…타격 정상-수비 불편 “2~3일 쉬면 된다” 작성자승발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천만 다행’ 두산 정수빈, 뼈·인대 이상없다…타격 정상-수비 불편 “2~3일 쉬면 된다” ‘천만 다행’ 두산 정수빈, 뼈·인대 이상없다…타격 정상-수비 불편 “2~3일 쉬면 된다”‘천만 다행’ 두산 정수빈, 뼈·인대 이상없다…타격 정상-수비 불편 “2~3일 쉬면 된다”[OSEN=잠실, 한용섭 기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외야수 정수빈이 다행히 큰 부상은 피했다. 2~3경기 수비 출장이 힘들 전망이다. 정수빈은 지난 14일 광주 KIA전에서 3회 수비 도중 김호령의 타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