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작지만 큰 변화. 중앙정신건강복지사업지원단 위원에 당사자가 처음으로 포함되다.

작성자송승연| 작성시간18.05.10| 조회수216|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촛불 (대구) 작성시간18.05.10 우와~ 정말 잘 된 일이에요. 축하~ 축하드려요. 1997년도에 지원단이 발족한 이래 21년 지난 시점이네요. 정말 의미있는 일이에요. 우선은 1명으로 시작하지만 언젠가는 전체 위원수의 절반 정도를 당사자와 가족이 점하면 좋겠네요. 그 세월은 또 얼마쯤 지나면 가능할까요? 10년? 20년? 30년? 아무튼 언젠가는 그 날이 오겠지요. 그 날을 기다리며 꿋꿋이 버텨내고 함께 마음을 모아나가기를 희망합니다.
  • 작성자 촛불 (대구) 작성시간18.05.10 송승연님~ 소식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송승연님께서 좋은 정보, 최신 정보를 그때 그때마다 게시글로 올려주셔서, 덕분에 정신보건분야에서 최근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게 되네요. 수고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송승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5.10 아닙니다. 저도 사라의 열쇠에 와서 많은 정보를 얻고 갑니다. 늘 감사합니다. ^^
  • 작성자 하연맘(경기분당) 작성시간18.05.10 너무나 기쁩니다.
    이정하님 여성으로서 너무 고생많으셨어요 ㅜㅜ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송승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5.10 네. 저도 당사자운동을 지켜보면서 당사자 활동가도 보기 쉽지 않지만, 특히 여성 당사자 활동가는 너무 보기 어렵더군요. 어쩌면 이 안에서도 여성이기 때문에 여러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런 부분에서 이정하 대표님의 존재는 너무나 크고 중요하다고 생각되구요. 쥬디챔벌린을 보면서 문득 문득 이정하 대표님이 떠오릅니다. 여러 부분에서 이미지가 비슷한 느낌 ㅎㅎ
  • 답댓글 작성자 하연맘(경기분당) 작성시간18.05.10 송승연 맞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다섯돌머리(풍기) 작성시간18.05.11 송승연 어 저도 이정하 님을 떠올렸는데요.^^ 얼굴도 비슷한 것 같고요.....
  • 답댓글 작성자 하연맘(경기분당) 작성시간18.05.11 다섯돌머리(풍기)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송승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5.11 다섯돌머리(풍기) 저만 그런 생각을 떠올린게 아니었군요 ^^
  • 작성자 시아 (서울) 작성시간18.05.10 기쁘네요~! ^^
  • 답댓글 작성자 송승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5.10 네 작지만 큰 변화라고 의미 부여해봅니다 ^^
  • 작성자 용필조( 대구 ) 작성시간18.05.11 작은 씨앗이 큰 나무가 된다!!!
  • 답댓글 작성자 하연맘(경기분당) 작성시간18.05.11 멋진 말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 송승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5.11 맞습니다~!
  • 작성자 다섯돌머리(풍기) 작성시간18.05.11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끝은 창대하리라.축하합니다.
    치료/치유의 주체는 당사자가 되어야 하며, 정신질환/정신장애 정책의 시작과 끝 또한 당사자로부터
    제 카페 '환정마치(환자의 환자를 위한 환자에 의한 정신과 마음의 치료/치유)'에 스크랩해 갑니다.
    고맙습니다. 송승연 님
  • 답댓글 작성자 송승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5.11 제가 더 감사합니다. 저 또한 창대한 미래를 꿈꾸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하연맘(경기분당) 작성시간18.05.13 좋은 말씀입니다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