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여행가서 편의점 들리면 반드시 먹어보라는 라면
닛신돈베이유부우동....
한국에 GS 편의점에도 팝니다
일본에서는 1000 원 정도 하는것 같은데 한국GS 편의점에는
3900 원 입니다
일본 내수용은 유부가 큼직하게 들어 있는데 한국 수입품은 조각난 유부 조각이
여러개 들어 있습니다
뚜껑 개봉하니 스프가 따로 없고 면에 썩여 있습니다
5분간 끓인물 넣고 먹는데 국물이 매우 담백하고 유부가 가끔 씹히는 맛입니다
양은 좀 적어서 한끼 식사로는 부족하지만 우리동네 일본 라멘식당 에 파는
돈꼬츠라멘에 맛으로는 뒤지지 않습니다
한국 라면은 일단 매운 맛이 많고 짠 맛과 같이 강하지만
일본 라면은 대체로 담백한 맛으로 국물이 진한 재료의 특성을 살리는 맛입니다
수입품가게에 가면 소유라멘 미소라멘 돈꼬츠라멘 등 여러가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D6AWkDxYtvo?si=1NP38lZ9y7xwhp2Y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