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성중종주를 마무리하며~

작성자산들.|작성시간26.06.08|조회수188 목록 댓글 34

먼저 성중종주에 참석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a코스19명(블루.서윤화.임곡.원구.술비.토리.울프독.들소.두발로.정상석.태사랑.채원아범.여름향기.목인화.초모랑마.홀인원.마린보이.+지인.산들).

b.d코스17명(레몬티.나르샤.도혀니.소팔.하나맨.광토왕.엄쥐.삼총사.제이.신아.라마스떼.앤디.승지리.바다.돌담.솔아.케이트).
~여러분이 함께해서 무사히 완주를 할수있었던 성중종주였네요.

이기운을 받아서 앞으로 쭉~~대토 산행은 (행ㆍ안ㆍ산)했으면합니다.

한주동안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고문님
    성중종주
    축하해~^^
  • 답댓글 작성자오성 | 작성시간 26.06.09 축하드립니다.
    여전에 완주 했었는데 요줌은 겁이나유~~~~~~~~~~``
  • 작성자도혀니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
    졸며 졸며 걷고 또 걷고 ㅡㆍㅡ
    무엇을 위해?
    대단들 하시지 말입니다
    돈주고 내돈 내고 고생을 자청하고 ㅋㅋ 왜 이러는걸까요~~
    편하게 살자고요 ^^
    고생햐셨고 욕보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오성 | 작성시간 26.06.09 스스로의 체력 테스트, 저기와의 싸움에서의 승리
    모두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오성 | 작성시간 26.06.09 무박종주 안전종주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산꾼이면 도전해야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