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성중종주에 참석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a코스19명(블루.서윤화.임곡.원구.술비.토리.울프독.들소.두발로.정상석.태사랑.채원아범.여름향기.목인화.초모랑마.홀인원.마린보이.+지인.산들).
b.d코스17명(레몬티.나르샤.도혀니.소팔.하나맨.광토왕.엄쥐.삼총사.제이.신아.라마스떼.앤디.승지리.바다.돌담.솔아.케이트).
~여러분이 함께해서 무사히 완주를 할수있었던 성중종주였네요.
이기운을 받아서 앞으로 쭉~~대토 산행은 (행ㆍ안ㆍ산)했으면합니다.
한주동안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고문님
성중종주
축하해~^^ -
답댓글 작성자오성 작성시간 26.06.09 축하드립니다.
여전에 완주 했었는데 요줌은 겁이나유~~~~~~~~~~`` -
작성자도혀니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
졸며 졸며 걷고 또 걷고 ㅡㆍㅡ
무엇을 위해?
대단들 하시지 말입니다
돈주고 내돈 내고 고생을 자청하고 ㅋㅋ 왜 이러는걸까요~~
편하게 살자고요 ^^
고생햐셨고 욕보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오성 작성시간 26.06.09 스스로의 체력 테스트, 저기와의 싸움에서의 승리
모두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오성 작성시간 26.06.09 무박종주 안전종주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산꾼이면 도전해야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