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애정 작성시간 26.06.07 나무기둥 주홍빛이~~
색이 참암 맘을 흔들어놓으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integrit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수채화는 담백하고 투명해서 좋고 유화는 자유롭고 화려하게 느낌을 살리기가 좋으니 둘 다 잘하고 싶어요.
소위 break color 라고 색이 완전히 섞이지 않고 이렇게 칠해지는 것도 매력이 있지요.. -
작성자노상Aqua 작성시간 26.06.07 나무 사이로 보이는 용바위.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integrit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대충 대충 그린 그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