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integrit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회화니까 회화적으로 그렸습니다 ㅎㅎ 더 자유롭고 싶은데 그게 쉽지가 않네요..
무더운 여름..이렇게 하루를 보낼 수 있는게 감사한 일입니다.. -
작성자장애정 작성시간 26.06.14 즐거움이 뚝뚝 묻어나는 경쾌한 작품 감상이즐겁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integrit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제 그림으로 즐거움을 느끼셨다니 저도 즐겁고 기쁜 일입니다..
-
작성자stella 작성시간 26.06.14 정말 경쾌하고 아름답습니다ᆢ감사합니다^^
-
작성자최영택 작성시간 26.06.15 멋지게 그렸네요.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