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회장 조태식

연천 은대리 차탄천에서(5F/4F)

작성자integrity|작성시간26.06.14|조회수83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integrit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회화니까 회화적으로 그렸습니다 ㅎㅎ 더 자유롭고 싶은데 그게 쉽지가 않네요..
    무더운 여름..이렇게 하루를 보낼 수 있는게 감사한 일입니다..
  • 작성자장애정 | 작성시간 26.06.14 즐거움이 뚝뚝 묻어나는 경쾌한 작품 감상이즐겁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integrit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제 그림으로 즐거움을 느끼셨다니 저도 즐겁고 기쁜 일입니다..
  • 작성자stella | 작성시간 26.06.14 정말 경쾌하고 아름답습니다ᆢ감사합니다^^
  • 작성자최영택 | 작성시간 26.06.15 멋지게 그렸네요. 굿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