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13 토
내일을위한 오늘의 시련인가
요즘그림은 넘 안되어서
원망하며 붓을 만지작 거리며 가방을 정리한다
가는 발거름이 윈지 아쉽다
이번주가 아니다
계속 반복되는 토요일 사생작품이다
은대리 주상절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애정 작성시간 26.06.14 잘그려졌어요
살짝 기대심리를 내려놓으시면 만족도가 높아질듯ᆢ
저도 마찬가지 잘안되는연속속에 자신이 재밋게 그릴수있는 소제 찾아그려보려 다짐해본답니다 -
작성자이진한 작성시간 26.06.14 멋진작품. 하셨네요~~~ 지적할곳없는. 작품 해놓고. 마음의. 만족을못느꼈을뿐이지 사소한부분으로. 마음을. 내려놓으시면어떨까요~~~ ㅎㅎㅎㅎ 😆
-
작성자이진한 작성시간 26.06.16 닭이. 왜 많이들. 앉아. 있을까요. 날씨가. 너무더워서. 땅에. 몸을. 대고. 맛싸지. 하는중? 닭들도. 더운것은. 우리와. 같은가보죠?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