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감사 인사올립니다

작성자김근혜|작성시간26.06.10|조회수81 목록 댓글 7

개인전에 귀한 발걸음 해 주시고 카페에서 응원 보내 주신 토요화가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작품 앞에 머물러 주신 시간 나눠 주신미소 격려의 말씀
하나하나 제게는 큰 힘과 위로가 되었습니다.
그림을 그린다는 것은 때로는 긴 기다림이고
혼자만의 시간이지만 이렇게 함께 바라봐 주시고
공감 해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더욱 뜻깊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토요일 자주 참석도 못 하는 저에게 이렇게 큰 관심
보내주셔 거듭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김근혜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애정 | 작성시간 26.06.11 좋은작품볼수있어좋았고요
    그리시며 애쓰고수고하신 흔적이 멋지게 다가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근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장쌤이 그렇게 말씀 해 주시니 더 감사하네요
  • 작성자소나무원 | 작성시간 26.06.12 좋은 작품 감상하게 해주신 김근혜 작가님께 감사드려요^^
  • 작성자김근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 작성자심원 | 작성시간 26.06.12 너무 멋지고 열정 가득한 전시 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