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진한

가평 운악산계곡

작성자이진한|작성시간26.06.20|조회수53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진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장부회장님~~~ 감사하고. 요즘. 많이. 예뻐보이세요 ~~~ 헤어. 스타일 과. 대학생같아요. 무슨일이든. 화이팅입니다 ~~~♡
  • 작성자노상Aqua | 작성시간 26.06.21 그림 그리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프른 빛과 강한 터치가 힘이 넘쳐요.
  • 작성자이진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뚱뚱한 여자가. 누구겠습니까? ㅎㅎㅎㅎ. 노박사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stella | 작성시간 26.06.22 두점이나 하셨네요ᆢ멋져요~~선생님^^
  • 작성자이진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혜선 선생. 안녕? 하나는 가정집에. 정원에서. 선이좋은. 소나무이고. 2번그림은. 내가 좋아하는. 푸레시안불루로. 형상적으로. 운악산을. 그렸네요. 역시. 난. 그런그림이. 쉬워요. ㅎㅎ.^~~~ 그가정엔. 고염나무. 과수원이. 있어서. 추석때쯤. 주무하기로. 했어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