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진한 작성시간 26.06.05 장애정 선생!!!! 정말. 꽃작품은. 너무. 훌륭해요. 부러워요. 명작입니다~~~~
-
작성자민창모 작성시간 26.06.06 고운 새색시같아요~~
꽃과함께 아름답게 사는것
보기좋아요👍 -
작성자장애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꽃이 이쁘네요
별로 그리고 싶지않은것 그리는것보다 그리고싶은것 그리는게 실속있겠다싶어 꽃을그렸지요
수원성 작년 사생때 그렸는데 재미없었어요
-
작성자노상Aqua 작성시간 26.06.07 실물보다 더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장애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