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회장 장애정

화성에서만난메꽃

작성자장애정|작성시간26.06.05|조회수5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진한 | 작성시간 26.06.05 장애정 선생!!!! 정말. 꽃작품은. 너무. 훌륭해요. 부러워요. 명작입니다~~~~
  • 작성자민창모 | 작성시간 26.06.06 고운 새색시같아요~~
    꽃과함께 아름답게 사는것
    보기좋아요👍
  • 작성자장애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꽃이 이쁘네요
    별로 그리고 싶지않은것 그리는것보다 그리고싶은것 그리는게 실속있겠다싶어 꽃을그렸지요
    수원성 작년 사생때 그렸는데 재미없었어요
  • 작성자노상Aqua | 작성시간 26.06.07 실물보다 더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장애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