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

435차 정기산행 청광(청계산~광교산)종주 2

작성자마요네즈|작성시간26.06.07|조회수91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요네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작년 5월에 청광종주하면서 무지 해메였는데, 종주시그널도
    잘되어있고 파릇파릇한 숲이라
    최고의 산길인데,

    컨디션저조로 바라산을 앞두고
    내려온게 못내 아쉬웠지만
    나름 휴양림정자에서 신선노름도 카페에서 통크게 쏴주신 말뚝님의 커피로
    나름 여유를 즐기는 나들이가
    되어 더 좋은 하루였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MJ안나 | 작성시간 26.06.07 아픈 몸 이끌고 오르는 언니의 산에 대한 열정 존경합니다. 몸 상태 때문에 어쩔 수 읍시 하산하는 뒷모습 보며 아쉬움을 느꼈어요.
    푹 쉬시고 몸관리 잘 하셔서 담주 대간 쌩쌩하게 날아다니는 언니 모습 보길 바랄게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요네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마음은 끝까지의 흔적을 사진으로 담고 싶었답니다 ~~

    몸이 안따라 주더라구여ㅎ
    나쁜 감기 ㅆ ㄲ~~~

    쉽지않은 종주산행을 추진하는 것도
    만차에 대기자분까지도.....

    역시 👍
    멋진 안나 대장님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

    돌문바위에서 빈소원도
    이뤄지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홀인원(정규성) | 작성시간 26.06.09 날라 다니시는 분이 뒤에 계시니 익숙하지가 않더라구요,
    그런 일이 있으셨군요.
    아무튼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마요네즈님!
  • 답댓글 작성자마요네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날아서는 못다니구여,
    선두산우님들 열심히 쫓아
    간답니다 ㅎ
    푸른숲도 잘다져진산길도 적당한온도와 바람이 다 갖춘
    종주인데
    단 한가지 컨디션저조로 즐길수
    없어 아쉬웠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