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

435차 정산 청광종주

작성자MJ안나|작성시간26.06.07|조회수172 목록 댓글 18

따가운 햇살 자연차단막이 무성한 나뭇잎 터널 그늘 속으로 42명 사뿐사뿐 걸은 날이었네요.
항상 정산 참석하셔서 응원해주시는 한길님 100회 같이 축하해 주시러 오신 선배 산우님들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구요.
청광종주 도전 몸만들고 오신 산우님들부터 아픈 몸 이끌고 참석하신 산우님들까지 오늘만큼 먼가 마음 비우고 개운한 산행되셨기를 빌어보았어요.
청계산 매봉부터 이수봉 국사봉 하오고개 우담산 바라산 광교산 시루봉 형제봉까지 미션 클리어하듯 차근차근 오르내리고
더 걷고 싶은 산우님들은 부러 더~~~ 걸으시고(맞쥬?)^!^
자연 선풍기 나뭇잎 부채 바람에 죙일 행복했어요.
마지막 형제봉에서 대간7기 대장님들이 쏜 아이스크림은 산에서 아이스크림 드셔본 분들만 아는 그 느낌맛이었구요.
협찬해주신 고마우신 산우님들 덕분에 풍성하고 맛난 하산식 잘 먹고 무사귀가했어요.
이 기분 쭈우욱 영차영차 잡아댕겨 다음 정산도
기운차고 즐겁게 뵙길 바래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대장님들♡산우님들
한길님 정산100회 다시 한 번 축하드리고 함께 가는 건산안산즐산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J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수도권에 대형버스 주차할 곳 찾기 쉽지 않다 라는 걸 첨 배웠어요.
    역시 직접 체험해봐야 절실히 깨달아요.
    종주 원하셨던 산우님들 마지막 한 분까지 잘 챙겨주신 총대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또찌 | 작성시간 26.06.08 청광종주 간다고 신났었는데 인증도 못하고
    힘이빠지니 산행이 조금은 힘들었지만 산우님들과 웃고 맛난거 먹고 시원한 바람이 그래도 제 맘을 달래주었네요
    덕분에 종주산행 잘 하고 왔네요
    하산식도 맛나게 잘먹었어용
    수고하셨습니다 안나대장님 ^^
  • 답댓글 작성자MJ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울또찌언니 허당미는 산행을 기억하게 해주는 맛이 있어요.
    아이젠 뒤짚어 신고 빙판길 걷기에 이어 이번엔 종주 시작 인증 까먹기
    다음엔 무얼지 기대되요 😆 😆 😆
    브레이크 타임때문에 허기지셨을텐데 잘 참고 명태조림 한 살 한 살 신중하게 발라먹는 모습도 예쁘셨네요.
    담날 남파랑도 있는데 같이 산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홀인원(정규성) | 작성시간 26.06.09 안나대장님의 추진 덕분에 오랜만에 힐링 산행의 진수를 만끽한 산행였습니다.
    청계산의 편안한 등로와 그늘,적당히 있는 업힐 ,연신 감탄사가 절로 나왔습니다.
    항상 코스 답사까지 하면서 열정적으로 봉사 하시는 모습이 아름답고
    뒷풀이 음식까지 200% 만족한 산행에 감사드리며, 이것저것 챙기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대장님!
  • 답댓글 작성자MJ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고문님들, 선배 산우님들 조언과 격려와 믿음만큼 힘나는 것도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