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

청광종주 A급 후미 사진

작성자놀부동생(박상규)|작성시간26.06.07|조회수117 목록 댓글 3

블랙야크 종주 인증.
바람도 시원하고 그늘도 많고, 걷기 편하고 계단도 많은 종주 산행이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J안나 | 작성시간 26.06.08 연이틀 걸으신 체력 대단합니다👍👍👍
    첫번째 인증지 깜빡했다고 뛰어가실 때 20대 같으셨어요.
    후엔 영~~~ ㅎㅎㅎ
    푹 쉬시고 체력회복하셨기를 바래요^^
  • 작성자홀인원(정규성) | 작성시간 26.06.09 부지런하게 이곳 저곳 누비며 다니시는 모습 아름다워요 흥부님!....ㅋ
    항상 조용하게 산행 참석에 흔적까지 남겨주시는 열정에 감사 드려요.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습니다....ㅎ
  • 작성자또찌 | 작성시간 26.06.09 맨위 첫번째 사진이 스타트 인증 장소였나봐요~~
    사진으로 보다니
    그래도 또찌가 도움을 줘서
    빼먹고 온 인증지도 다시가서 찍을수 있는 거리라 천만다행 이였쥬ㅋㅋ
    수고많으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