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종주 인증.
바람도 시원하고 그늘도 많고, 걷기 편하고 계단도 많은 종주 산행이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J안나 작성시간 26.06.08 연이틀 걸으신 체력 대단합니다👍👍👍
첫번째 인증지 깜빡했다고 뛰어가실 때 20대 같으셨어요.
후엔 영~~~ ㅎㅎㅎ
푹 쉬시고 체력회복하셨기를 바래요^^ -
작성자홀인원(정규성) 작성시간 26.06.09 부지런하게 이곳 저곳 누비며 다니시는 모습 아름다워요 흥부님!....ㅋ
항상 조용하게 산행 참석에 흔적까지 남겨주시는 열정에 감사 드려요.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습니다....ㅎ -
작성자또찌 작성시간 26.06.09 맨위 첫번째 사진이 스타트 인증 장소였나봐요~~
사진으로 보다니
그래도 또찌가 도움을 줘서
빼먹고 온 인증지도 다시가서 찍을수 있는 거리라 천만다행 이였쥬ㅋㅋ
수고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