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

청광종주

작성자도널드윤|작성시간26.06.08|조회수141 목록 댓글 6

청광종주 산행  

날씨가 너무좋아서

걷다보니 힘든지 모르게 

끝나버린 느낌. 하산 식사도  굿!

100산하신 한길님 축하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널드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드님 보시러 알바도 하시구 정산에서
    뵐 수 있어 감사합니다ㆍ
  • 작성자MJ안나 | 작성시간 26.06.08 선두분들 얼굴에
    종주산행길치고 꽃길일세~ 가
    보이네요.
    얼굴도 마음도 고운 한길님 100회
    축 사진 예쁘게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대장님~
  • 답댓글 작성자도널드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안나 대장님 수박도 달달하게 잘 먹었고
    종주산행에 그늘도 있어 즐거운 산행이 되었네요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홀인원(정규성) | 작성시간 26.06.09 선두그룹을 사진으로 볼수 있어 다행입니다.
    항상 솔선수범하며 소리없이 봉사하는 윤대장님 덕분에
    풍성한 정산이 되고 있어 감사드립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도널드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역대회장님 하산후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ㆍ 다음 묘봉에서 뵙겠습니다ㆍ
    결혼식때 사진도 다시 감사드립니다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