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광종주 산행
날씨가 너무좋아서
걷다보니 힘든지 모르게
끝나버린 느낌. 하산 식사도 굿!
100산하신 한길님 축하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도널드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아드님 보시러 알바도 하시구 정산에서
뵐 수 있어 감사합니다ㆍ -
작성자MJ안나 작성시간 26.06.08 선두분들 얼굴에
종주산행길치고 꽃길일세~ 가
보이네요.
얼굴도 마음도 고운 한길님 100회
축 사진 예쁘게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대장님~ -
답댓글 작성자도널드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안나 대장님 수박도 달달하게 잘 먹었고
종주산행에 그늘도 있어 즐거운 산행이 되었네요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홀인원(정규성) 작성시간 26.06.09 선두그룹을 사진으로 볼수 있어 다행입니다.
항상 솔선수범하며 소리없이 봉사하는 윤대장님 덕분에
풍성한 정산이 되고 있어 감사드립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도널드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역대회장님 하산후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ㆍ 다음 묘봉에서 뵙겠습니다ㆍ
결혼식때 사진도 다시 감사드립니다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