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

청계산~광교산 정기산행1

작성자홀인원(정규성)|작성시간26.06.08|조회수140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비 | 작성시간 26.06.08 걷는내내 좋다~ 참좋다~ 길이 너무 좋다~ 숲이 너무 좋다~
    홀인원(역대회장)님 탄성소리에 가나다님, 도시정벌님도 전염되셔서 이렇게 느긋한 힐링길이 얼마만이냐며 해피해피한 발걸음이었네요 ㅎ
    홀인원(역대회장)님과 함께 걸어본것도 처음이고, 그날의 숲길을 끊임없이 찬양하는 감성을 지척서 듣는것도 첨이라 ㅎ 어렵게 느껴졌던 두꺼운벽이 어느새 사르르...
    따가운 햇빛을 막아주는 무성한 나뭇잎 아래 그늘길처럼 청량한 동행이었습니다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홀인원(정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10기(2014~2015년) 한울회장님때 왕성하게 열정적으로 활동하셨던 산비님!
    지금도 기억하는 것은 그 시절 글도 잘 쓰시고 천토산 작가라는 닉네임이 붙었던 시절였지요
    오랜만에 친정같은 천토산에 오셨으니 당연히 알바를 못하게 누구라도 챙겼을거라 생각합니다.
    억수로 반가웠고 자주 정산에서 뵈었으면 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