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426회 속리산 묘봉
비오는 날.. .
묘봉은 암릉이라 걱정을 했지만 생각외로 도착하니 비가 잦자들어 산행을 하게 됩니다.
비가 많이 와 수정도 검토 했으나 하늘이 보우하사 안전하게 모두 즐거운 산행이 되었습니다.
후덥지근하고 끈적끈적한 습도로 땀인지 비인지 구분 안가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J안나 작성시간 26.06.21 " 찍어도 찍어도 끝이 없네 아직도 올라와 "
묘봉 정상 인증 사진 찍어주시메 말씀하시는 데 좀비 생각나더라구요 ㅎ
우비 콜렉션도 멋져부려요
즐거운 산행 사진 많이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회장님^^ -
답댓글 작성자채수근 (산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오랜만에 뵈니 많이 반가웠습니다.
비오는디 수고 많았습니다 -
작성자아무산 작성시간 26.06.21 자주 놀로 오셔유~ 산수 부회장님~
-
답댓글 작성자채수근 (산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비오는 날 추진대장 맞아보느라 수고 많았습니다.
늘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