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426회 속리산 묘봉 2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갈치 작성시간 26.06.21 비오는 우중산행도 산행의 낭만이겠죠
바위길 미끄러워 조심스럽게 진행한 산행이었지만 하산길 시워한계곡 물속은 시원했습니다
많은사진 감사합니다
산수부회장님 고생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채수근 (산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비가 와 걱정 했는데 산행하기 좋았던거 같습니다.
좋은 추억 안고 왔습니다.
대장님 수고 많았습니다 -
작성자정도령 작성시간 26.06.21 부회장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앞에서 잘 챙겨주셔서 안전한 산행이였습니다 담번에도 자리 많이 빛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채수근 (산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비오는 우중 산행 걱정했는데 잘 마무리 되어 좋았고 총대님의 라면에 쭈꾸미 맛 아주 좋았 습니다.
회원들을 위해 비오는데 라면에 진수성찬을 메고 올라와 한상차림 대단한 열정과 희생입니다.
총대님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