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6차 묘봉후기 작성자정도령|작성시간26.06.21|조회수12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오는 궂은 날씨에 암릉구간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모두들 안전산행 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맛난 하신식에 알탕까지 준비해 주신 아무산 대장님 수고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무산 | 작성시간 26.06.21 하산 수박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총대님~~ 작성자샹크스 | 작성시간 26.06.21 북가치 에서 총대님 요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감사합니다.^^ 작성자자갈치 | 작성시간 26.06.21 산속에서 먹는 쭈꾸미라면은 👍 비속의 우중산행 고생많았습니다 총대장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