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대간 34구간 한계령 ~~소공원 작성자마요네즈|작성시간26.06.14|조회수4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큰자작나무 | 작성시간 26.06.15 설악산 일출도 너무 장관 이였네요 답댓글 작성자마요네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단잠을 포기할만큼 대간 산행중일출은 설레임이죠~~대장님의 일출사진또한사랑입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박깨비(skyu) | 작성시간 26.06.16 산을 정말 좋아사기 보다 사랑하는 사람들이십니다.언능 완쾌하셔서 같이 가겠다는 생각뿐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마요네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름다운 산이 박깨비대장님을많이 보고 싶어한답니다빠른시일안에 건강하고 환한모습으로 뵙기를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