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요네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대간산행중 큰기쁨중 하나는 야생화와의 만남 또한 빼놓을수
없는것 같아요~~
외로이핀 야생화가 너무너무
예쁘고 보는순간 비타민 같은
존재였답니다~~
대장님의 야생화를 빼고
말할수 없구여
수고하셨습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산 사랑 작성시간 26.06.16 언제 이렇게 많이 사진을 담으셨슈~
사진도 많이 찍고
걸음도 성큼성큼 잘 걸으셔서
쫒아가기 힘들유~~
새벽이라 그런지 라일락 향을
못 맡았슈~
곱디고운 꽃사진 잘 담아가요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마요네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환한미소로 산행초반부터
끝날때까지 미소를 잃지 않은
산사랑님~~
대간에서 함께 발맞추며
걷는 횟수가 더할수록 익숙함이
더해지는........
이번 대간도
수고 많았습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박깨비(skyu) 작성시간 26.06.16 사진보니 당장이라도 가고 싶네요.
시원한 알탕도 그닙습니다.
사진 정말 잘 봤습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요네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빠른시일안에 멋진모습으로
뵙기를 고대하면서
여름에는 션한 알탕도
함께 기대하고 있답니다~~
빠른쾌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