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두대간 사진

백두대간 6기(북진) 제 34차 한계령 ~ 무너미고개(소공원) 산행 사진(3)

작성자큰자작나무|작성시간26.06.15|조회수107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큰자작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설렁 설렁 타긴했지만 그래도 설악산구간인데..
    다음날 대간 숙제하는걸 보면 역시 대단합니다. ^^
    멋지세요 안나대장님
  • 작성자자갈치 | 작성시간 26.06.15 3년이란 기간이 어제같은 느낌이네요
    이제는 한구간 남았습니다
    대간대장님들 그동안 고생많으셨고 수고하셨습니다
    마지막 한구간도 잘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큰자작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자갈치대장님..
    정말 3년이라는 시간이 금방 지나갔네요
    많이 도와주셔서 무사히 졸업을 눈앞에 둘수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박깨비(skyu) | 작성시간 26.06.16 넘보기 좋아요. 가고 싶었는데 ㅠㅠ
    언능 완쾌해서 다시 같이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큰자작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빨리 완쾌하셔서 함께 산행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