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큰자작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설렁 설렁 타긴했지만 그래도 설악산구간인데..
다음날 대간 숙제하는걸 보면 역시 대단합니다. ^^
멋지세요 안나대장님 -
작성자자갈치 작성시간 26.06.15 3년이란 기간이 어제같은 느낌이네요
이제는 한구간 남았습니다
대간대장님들 그동안 고생많으셨고 수고하셨습니다
마지막 한구간도 잘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큰자작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자갈치대장님..
정말 3년이라는 시간이 금방 지나갔네요
많이 도와주셔서 무사히 졸업을 눈앞에 둘수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박깨비(skyu) 작성시간 26.06.16 넘보기 좋아요. 가고 싶었는데 ㅠㅠ
언능 완쾌해서 다시 같이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큰자작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빨리 완쾌하셔서 함께 산행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