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파랑 10구간 결산■
(신거제대교~하청야구장 )
2026.6월7일 , , ,일요일
*참석인원(협찬)= 39명
*찬 조 =₩1,950,000
*협 찬=(찬조) 도널드윤대장님 20만원/야생마대장님 10만원/ ///박깨비대장님 5만원
*아름다운 협찬=대간팀~수박3통
지킴이님 아이스크림
●수 입 총 계=₩2,300,000원
~~~~~~~~~~~~~~~~~~~~~~~~~~~~~
**지 출**
*버 스=₩1,201,000원(송금수수료 포함)+기름값 10만원 (전쟁 땜시)
*슈 퍼= 71,500원
*식 대=707,000원(거제도생선구이)
●지출계=₩1,979,500원
~~~~~~~~~~~~~~~~~~^~^~~~~~~~~~~
●지출후 잔 액= ₩ 320,500원
● 잔액 이월=₩3,426,000원
●최종잔액=₩3,746,500원
~~~~~~~~~~~~~~~~~~~~~~
열열한 열정과 동참으로 이번달도 흑자 진행 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찬조해주신 도널드윤대장님.야생마대장님.박깨비대장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대간팀 수박과 지킴이님 아이스크림 모두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채수근 (산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수박 먹었으니 대표로 나만 갈거 같으유...ㅎ ㅎ
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
작성자또찌 작성시간 26.06.08 함께 걸어 즐겁고 재밌는 남파랑길 수고하셨습니다
남파랑길이 벌써부터 기다려지는 이유는 뭘까요ㅋㅋ
아침식사 아낙네는 잘 들어갔어요
담에도 맛집으로 부탁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채수근 (산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덕분에 웃음이 꽃이 만발하는 남파랑길 되어 더욱 즐거움이 배가 되는거 같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몽이 작성시간 26.06.09 대장님 두 분 남파랑 추진해주심에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이번 구간도 허들경기였지만(ㅋ) 남파랑길만의 다양한 볼거리를 보며 눈이 즐거웠던 구간이였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채수근 (산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항상 변함없이 성원과 참여 해주셔 감사합니다.
바다가 저수지 같지만 아기자기한 남해안 바닷가를 볼수 있어 좋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