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리아 둘레길 사진

남파랑길 10구간 추억 (1)

작성자채수근 (산수)|작성시간26.06.07|조회수70 목록 댓글 4

남파랑길 10구간 추억 (1)

남파랑길 걸은지도 벌써 10개월이 지났 습니다.
뜨거운 초여름 시작하는 날인데 다행히 구름과 바람 늦은이슬비로 그리 덥지 않게 잘 걸었답니다..

2026.6.7 일요일

같이한분들 39분

거리~33k

거제도 바닷가 ....

먹거리가 즐비하고 입이 즐거운 남파랑길...
이 재미로 더 즐거움은 배가 되는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정이 | 작성시간 26.06.08 어제 저두 요기 있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채수근 (산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웽 ~~^^
    가까운데 있었는데 못보구들.. .ㅎ
    오랜만에 반가웠습니다.
    남파랑길 이제 자리 되니 오세요
  • 작성자홀인원(정규성) | 작성시간 26.06.09 이번 구간은 산수부회장님의 앵글에 잡히지 못했네요
    시작하는 초입의 해수욕장 사진으로 만족합니다요....ㅎ
  • 답댓글 작성자채수근 (산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역대회장님의 항상 응원에 감사합니다.
    전날 산행하시고 피곤도 할만한데 자리를 같이 해주시니 힘이 두배가 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