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파랑길 10구간 2) 작성자채수근 (산수)|작성시간26.06.07|조회수5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파랑길 10구간 (2)즘슨은 낙지볶음에 동태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홀인원(정규성) | 작성시간 26.06.09 이번 구간은 유난히 예쁜 꽃도 많고 볼거리가 많아 눈이 호강한 구간였습니다.산수부회장님 덕분에 지나온 길이 파노라마처럼 복기하는 시간이 되었네요....ㅎ 답댓글 작성자채수근 (산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번 남파랑길 거제도 편은 꽃도 좋구 과일들이 즐비하게 커가는 모습도 보며 여러모로 남쪽의 생활상을 엿보는 기회가 되었습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