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파랑길 10구간 뒤풀이
거제도 생선구이 .간장게장
여그 맛도 좋구 가성비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홀인원(정규성) 작성시간 26.06.09 맛난 뒷풀이 음식 초이스 덕분에 생선구이 잘 먹었습니다.
이번 구간을 무사히 끝남에 감사드리고 산수부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요....ㅎ -
답댓글 작성자채수근 (산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왠만하면 남해안 맛난 음식으로 대접하려고 합니다.
다행히 다들 맛나게 드시어 주셔 감사합니다.
역대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평산(유병철) 작성시간 26.06.09 음식값도 착하구 매사가 많은 신경을 쓰신 표시가 나타납니다
앞으로두 많은 거리가 남아있다는게 다행스럽구
많은 즐거운 시간이 기다리구 있겠지요 칠월은 어떠할지 기다려 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채수근 (산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이번에 날씨가 도와주지 않았다면 힘들뻔 했는데 다행히 하늘이 도와주시어 감사할따름입니다.
늘 협조 응원에 감사합니다
역대회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