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홀인원(정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이번 구간은 볼거리가 많아 눈이 호강한 구간였습니다.
커피타임이 없어 아쉽긴 했지만요
함께 걸을수 있어 즐거운 시간였습니다.....ㅎ -
작성자평산(유병철) 작성시간 26.06.09 성포에서 코끼리 조개를 보구나서 문 연곳을 찾아봤지만
끝내 찾지를 못하였네요 다음구간도 거재도니까 코끼리 조개보이면 시간관개없이
그자리서 효부 보구와야 겠슈 -
답댓글 작성자홀인원(정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니까요 평산고문님!
함께 걸을수 있어 즐거운 시간였습니다요....ㅎ -
작성자채수근 (산수) 작성시간 26.06.10 연장 2탕 띠시느라 역대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피곤도 하실법도 한데 대단하셔유...
비도 없는 구름이 햇빛을 가려줘 시원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홀인원(정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에구 어쩔수 없이 연타로 참석을 했네요 산수부회장님!
아무튼 이번 구간 볼거리도 많고 멋진 코스였습니다.
변함없이 이것저것 챙기며 봉사하는 산수부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