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리아 둘레길 사진

남파랑길 10회차 구간 2(26.6.07.)

작성자홀인원(정규성)|작성시간26.06.08|조회수8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홀인원(정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번 구간은 볼거리가 많아 눈이 호강한 구간였습니다.
    커피타임이 없어 아쉽긴 했지만요
    함께 걸을수 있어 즐거운 시간였습니다.....ㅎ
  • 작성자평산(유병철) | 작성시간 26.06.09 성포에서 코끼리 조개를 보구나서 문 연곳을 찾아봤지만
    끝내 찾지를 못하였네요 다음구간도 거재도니까 코끼리 조개보이면 시간관개없이
    그자리서 효부 보구와야 겠슈
  • 답댓글 작성자홀인원(정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니까요 평산고문님!
    함께 걸을수 있어 즐거운 시간였습니다요....ㅎ
  • 작성자채수근 (산수) | 작성시간 26.06.10 연장 2탕 띠시느라 역대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피곤도 하실법도 한데 대단하셔유...

    비도 없는 구름이 햇빛을 가려줘 시원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홀인원(정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에구 어쩔수 없이 연타로 참석을 했네요 산수부회장님!
    아무튼 이번 구간 볼거리도 많고 멋진 코스였습니다.
    변함없이 이것저것 챙기며 봉사하는 산수부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