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거제대교에서 하청야구장까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수근 (산수) 작성시간 26.06.10 날씨가 도와줘 그래도 시원하게 걸을수 있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석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비 예보에 우산을 준비해갔는데
우산을 들고 만 다녔습니다.
앞 뒤로 다니면서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평산(유병철) 작성시간 26.06.10 석정형님 함께 걷지는 못하였지만 날씨가 도와줘서 긴구간 힘든거리였는데 다행이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형님 수고 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석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고현버스터미널 지나서 석름봉 구간은 산행 하는 것 같았습니다.
고문님 긴구간 즐거운 고생을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