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리아 둘레길 사진

남파랑길 10구간(15-2, 16, 17-1코스)

작성자석정|작성시간26.06.10|조회수71 목록 댓글 4

 

신거제대교에서 하청야구장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채수근 (산수) | 작성시간 26.06.10 날씨가 도와줘 그래도 시원하게 걸을수 있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석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비 예보에 우산을 준비해갔는데
    우산을 들고 만 다녔습니다.
    앞 뒤로 다니면서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평산(유병철) | 작성시간 26.06.10 석정형님 함께 걷지는 못하였지만 날씨가 도와줘서 긴구간 힘든거리였는데 다행이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형님 수고 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석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고현버스터미널 지나서 석름봉 구간은 산행 하는 것 같았습니다.
    고문님 긴구간 즐거운 고생을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