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세니가 돈을 받고 보게하는 영상에서 나오는 말

작성자SayNo|작성시간22.03.25|조회수15,436 목록 댓글 0

박세니의 클래스유[2022]_[100%환불보장}돈이 따라오는 억대소득의 자수성가법 강의들이 많기에 그 중

하나만 찍어 그 안에서 문제가 되는 내용을 살펴보았는데 다음과 같다. 영상자료는 용량이 커서 더 이상 올리지 않는다.

 

11:27
이런 생각하면서 이런 게 궁금해져 부자를 부자로 만들어 준 일을 하게 된 계기만 나도 알면 알겠죠. 나도 부자가 될 것 같은 마음이 들어요. 이 그렇죠. 그런데 이거는 어이없는 그냥 불쌍한 생각일 뿐이에요. 부자로 만들어 둔 직업 알겠죠. 직업 알 선택하게 된 계기만 알면 될 것 같단 말이야 이게 불쌍한 애들의 생각인데 제가 다 조사해 봤던 걸 알려드릴게요 그랬더니 부자를 부자로 만들어준 일을 하게 된 계기를 보니까, 제일 많은 게 첫 번째 우연한 기회였다가 29 퍼센트 우연한 기회였다 헛개지 매의 눈으로 찝어낸다 이 생각했는데, 아니에요. 알겠죠. 아시겠어요. 여러분 별 보세요.

12:16
매 눈으로 뭐 일찍부터 부자 잴 수밖에 없는데 딱장 찝어낸 게 아니라 그냥 우연하게 한 일로 부자였다기어 이게 제일 많다니까 확 깬다고 여러분 보세요. 20 대부터 대항력이 없는 그런 걸 만들어서 바로 20 대부터 억대 소득을 해낸다 맨으로 찝어서 한다 그런 애는 난 본 적이 없어 한 명밖에 하겠어 뭔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 애는 난 지금 굉장히 많은 사람들 많았는데 한 명밖에 못 봤어요. 그죠 거울 볼 때 알겠죠. 개 빼곤 없었어요. 알겠어요. 그냥 다 있는 일을 해서 부자된 것뿐이에요. 시험을 맞저도 틀려요 맞죠. 있는 일을 해서 보자는 거야. 다 메 눈을 집어내서 할 수 있는 애는 거의 없어야겠죠만 이런 애는 그냥 숫자에서 빼버리세요. 거의 존재하지 않은 애 알겠죠. 그러니까 인강 아니다. 생각하고 그냥 없애버리고 그냥 대부분의 인간은 우연한 기회로 하게 된 일로 부자됐다.

13:15
이겠죠아 오케이 두 번째는 시행착오하다가 하게 된 일로 부자됐다. 이게 27 퍼센트 시행착오 외웠어요. 우연히 있을 거 아니야겠죠. 그래서 맞죠. 우연히 우리도 우연이야 그리고 또 예전 하던 일과 관련성 있는 일을 하게 됐다. 알겠죠. 예전 하던 이것도 뭐야? 시계 십이 퍼센트 이것도 우연이죠. 우연히 예전하던 어떤 일과 관련성이 있는 일을 하게 된 거야. 네 번째 상사가 놓친 기회가 나한테 왔다 왜 왔어 우연이야 그죠 칠 퍼센트 결국 다 뭐야? 우연이죠. 부자를 부자로 만들어 만들어준 일을 하게 된 계기는 뭐였다 우연히 하게 된 일을 부자는 어떻게 한 거예요. 남다르게 더 재밌있게 남다르게 더 집중해서 몰입해서 그죠 최선을 당하는 자세로 진심을 다해서 정성을 다해서 끊임없이 하더 했만 그죠 자가 된 거 알겠죠.

14:15
그러니까 부자는 우연히 하게 일 남들보다 더 즐기면서 재밌있게 할 수 있었던 태도와 정신의 소유자로 성장했기 때문에 부자가 될 수밖에 없었던 거예요. 우연히 하게 된 일로도 알겠죠. 이게 정확한 팩트입니다. 아셨어요요 그럼 여러분 가난한 자를 가난하게 만들어준 일을 하게 된 계기도 있겠죠. 뭐죠 환전 우연히 하게 된 일을 가난한 자들은 남다에게 더 지긋지긋하게 더 재미없게 하기 싫은 그지 느낌으로 어거지로 한 능력은 아니고 그런 태도의 소유자 알겠죠. 로 살아왔기 때문에 가난하게 사는 거예요. 이해되세요. 처음부터 끝까지 다 정신을 다닌 거야. 인생을 하겠죠. 회장 근데 이게 모르는 애들은 자꾸만 뭘 찝어내려고 해 불쌍한 인생들은 얘 했잖아요. 걘 뭘 찝어도 다 망이 해야겠죠.

 

-중략-


20:41
근데 이걸 쪽팔림인지 몰라 알겠잖아. 지 일이 재미없다는 게 얼마나 지를 최악으로 욕하고 디스한 거고 그제 쪽준 건지 몰라 알겠죠. 얼마나 지를 개무시한 거냐고 그까 지를 개무시 무시하는 인간을 나같은 정상인들이 걔를 왜 사람으로 보겠냐고 얘기했잖아. 이해되세요. 응 완전 사람 아니야 우리한테는 알겠어 기회 죽어도 안 좋아하겠잖아. 재미없는 놈들을 더 왜 좋아하겠잖아. 망하려고 제가 만약에 대학원 나온 사람인데 대학원이 아니라 그냥 고졸로 학력이 끝났다 가정했을 때 내가 양복 판매 같은 걸 한다 쳤을 때 그것도 뭐 백화점 같은 데서 그럼 나는 일을 재미있게 할까요? 재미없게 할까요?

21:36
재미있게 한다고 지금처럼 깨달은 존재라 얘기죠 뭐 학벌 줄줄 학력 높다고 잘난 게 아니니까 위치를 않은 건 아닙니까 그때 왜 재미있게 하는지 설명해 볼게요 저는 일단 오 요세 모든 등급 그레이드를 싹 다 외워 이게 아주 선 종류예요.

21:58
소득 구간에 따라서 어느 정도 그지 세팅 값으로 제한해야 되는지 다 알고 있고 단추에 뭐 이렇게 뭐 단 양복기 단추 뭐 이런 거 재단 이런 유통 경로망 알겠지만 원가 이런 거 항상 파악하고 있고 그리 그리고 또 양복의 어디 부분이 주로 헤져서 그죠 뭔가 에이에스가 빈번한지도 다 파악해 놓고 또 회사의 규정 유상무상 처리 구간을 확실하게 해서 고객 열받지 않도록 고객 입장에서 최대한 그저 그죠 컴플레인 해결하는 지식을 다 갖춰 그리고 뭐 키 체형 물론 이런 거 별로 딱 고객님만을 위한 옷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해서 그지 딱 홀려서 다 사게만 만들고 빠션에 대해서 그지 한 두 시간 후는 논스톱으로가 있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