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이노의 가르침 듣기] 세이노(필명)는 누구인가.

작성자행복한 미소|작성시간12.04.26|조회수2,183 목록 댓글 0

오랜 만에 까페에 들려보니 세이노의 가르침을 오디오북화하는 작업을 하고 계시네요.

정말 좋은 일하시는 겁니다. ^^
앱을 중심으로 만드시는 것 같던데, 기왕 만드시는 것 mp3 파일로 pc에서 들을 수 있게도 공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전까지, 이전에 오디오북화해서 듣고 있던 mp3 파일을 회원분들과 공유합니다.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조금 빠른 속도로 만들었습니다.

이어폰으로 들으면 집중력 훈련에도 좋고, 내용이 더 잘 들어옵니다. 


세이노의 가르침이 세상사는 지혜를 주고 부자마인드와 행동력을 배양하는데 최고의 명약임은 분명합니다.

이 오디오북 또한 저에게는, 사람들에 치여 불쾌해질수있는 출퇴근시간을 소중한 시간으로 만들어주었고, 건조한 컴퓨터 목소리로 녹음되어서 그런지, 잠들기 어려울 때 듣고 있으면 수면제로도 딱이었답니다. ^^

저작권등에 문제가있을 시, 답글주시면 즉시 삭제하겠습니다.  (운영자분이시면 직접 삭제해 주세요. ) ^^

 

----------------------------------------

 

세이노(필명)는 누구인가.

 

55년생으로 지난 5년간 매년 평균 10억원씩을 소득세로 냈다.

일가친척이 전혀 없는 가운데 부모를 일찍 여의고 가난 때문에 고교를 4년 만에 졸업했다.

고교 3학년 때 친구 아버님들의 돈을 빌려 광고대행업을 하였으나 망하였다.

고교졸업후 공군사병으로 복무하면서 부동산 관리 업무와 도서관 관장을 했다. 제대후 세번의 자살 시도가 있었다.

그 뒤 미8군내 메릴랜드 대학 분교에서 공부를 하면서 보따리 장사부터 시작하였고
평균 3년마다 주력업종을 바꿔가며 입시영어학원, 번역업, 의류업, 정보처리, 컴퓨터, 음향기기, 유통업, 무역업 등에 손대면서 사업, 부동산, 증권 등으로 수백억대의 재산을 학연, 혈연, 지연, 정치적 배경 없이 홀로 이룩하였다.

세계적 다국적 기업의 아시아 지역 부사장직도 겸임하였다.
사업상 지금까지 70여개국을 여행했다.

국내에서 경영하였던 회사들은 500만불 수출탑과 석탑산업훈장을 받았으며 인재경영대상후보로 오르기도 했다.

39세에 은퇴시도를 했었으나 실패하였고 개인적으로 굴리는 순수 현금투자자금은 100억원대이다.
사업과 투자를 위해 수많은 국내 종합지와 경제지 경제주간지 3종씩을 구독하고 해외 경제지 2종, 해외잡지 3종을 읽고 있다. 연평균 독서량은 25권정도.

필명 세이노는 현재까지 믿고 있는 것들에 대해 No라고 말하라( Say No)는 뜻이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사람을 가르치고 깨우치는 일이며 가장 싫어하는 것은 접대 술자리, 기업정치가들.

끝 .

(위의 사실은 2000년11월 현재이며 2001년부터는 소득세를 수억대 수준으로 낮추었음)

 

 

첨부파일 세이노는 누구인가.mp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