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경제놀이 미션 새싹반 이주호🌱

작성자이주호 엄마|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1

주호와 하원 후 마트에 다녀왔어요!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직접 보고 만져보며 이름을 배워보았답니다.
장바구니에 하나씩 담아보며 즐겁게 참여했어요.

경제놀이 미션을 통해 식재료에 대한 관심도 함께 커지길 기대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립삼봉20 | 작성시간 26.06.20 부모님과 함께 마트를 다녀오며 미션을 완수한 주호! 🎉 정말 대단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