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산봉,용머리,군관봉(6/20.토)

작성자휼풍|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휼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찾아가면 언제나 반겨주는 산이지만~
    아직까지는 새로운 산을 만나며~
    새로운 느낌을 맛보고 싶은게 솔직한 마음입니다~!
    형님도 늘 건강하시고, 즐기는 산행 이어가세요~!!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라벤더ㆍ | 작성시간 26.06.22 new 잘보고갑니다
    멋찐산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휼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한반도 닮고 ,알바트로스같은 부안댐의 수위가 아름답고,
    녹음방초에 시원한 바람이 가슴속까지 시원하게합니다~!!
    기회되면 함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알바트로스는 우리말로 신천옹이라고 합니다.
    날으는 새의 고수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벤더ㆍ | 작성시간 26.06.22 new 휼풍 그러게요
    메모해두었다가 함 가봐야할듯~~~
    넘 멋쪄서요
  • 답댓글 작성자휼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라벤더ㆍ B탐방 국립공원이라 일반 산악회에서는 잘 안잡아요~!
    조용해서~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코로 맡는 신선에 경지입니다.
    맑은 날은 조망이 트여 몽환적일것 같은 국립공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