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휼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찾아가면 언제나 반겨주는 산이지만~
아직까지는 새로운 산을 만나며~
새로운 느낌을 맛보고 싶은게 솔직한 마음입니다~!
형님도 늘 건강하시고, 즐기는 산행 이어가세요~!!
고맙습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라벤더ㆍ 작성시간 26.06.22 new
잘보고갑니다
멋찐산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휼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한반도 닮고 ,알바트로스같은 부안댐의 수위가 아름답고,
녹음방초에 시원한 바람이 가슴속까지 시원하게합니다~!!
기회되면 함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알바트로스는 우리말로 신천옹이라고 합니다.
날으는 새의 고수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벤더ㆍ 작성시간 26.06.22 new
휼풍 그러게요
메모해두었다가 함 가봐야할듯~~~
넘 멋쪄서요 -
답댓글 작성자휼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라벤더ㆍ B탐방 국립공원이라 일반 산악회에서는 잘 안잡아요~!
조용해서~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코로 맡는 신선에 경지입니다.
맑은 날은 조망이 트여 몽환적일것 같은 국립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