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 수요일 우리들의 FUN한 이야기 시작합니다~
오늘 오전 시간에는 공예활동으로 '비즈팔찌'를 만들었습니다☆
먼저 자신의 손목둘레에 맞게 우레탄실을 잘라 준비합니다! 다음으로는 다양한 비즈들 중 자신의 취향에 맞는 비즈를 자유롭게 골라줍니다~
고른 비즈를 우레탄실에 끼워 마지막으로 우레탄실을 묶어주면 완성인데요~간단한 작업처럼 보이지만 자신이 고른 다양한 비즈들을 끼우는 순서를 크기와 색상에 따라 예쁘게 조합하여 꽂아야 해서 약간의 고민이 필요하답니다!ㅎㅎ>.<
예쁘게 완성된 나만의 팔찌를 손목에 차고 만족스럽게 완성 인증샷도 찍어보았습니다~!
오늘 오후 시간은 너무 싱그럽고 활기찬 프로그램! 바로 '녹색사업_숲에서 만난 건강' 시간입니다~!(짝짝짝)
오늘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푸른수목원'을 방문했습니다. 역시 6월에 맞게 피톤치드 가득한 나무와 계절 꽃들이 수목원의 전경을 이루었습니다~ 그저 산책만 해도 좋은 수목원에서 자연을 배우는 수업까지 하다니 정말 최고의 오후입니다♡
수목원 길을 산책하며 숲 선생님들께서 들려주시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자연 이야기를 들으며 지식도 쌓고 벌레와 식물들을 직접 보고 만져보며 자연에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의 녹색사업 마무리로는 향이 잘 통하는 망사 재질의 복주머니에 편백나무 큐브를 넣어 장롱이나 욕실에 비치하면 좋은 편백나무 방향제를 만드는 활동으로 수요일 오후를 마무리해 보았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