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입주자대표회의에..

3,4동 어린이놀이시설관련 의견

작성자박창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아파트  환경개선을 위해 노력하시는  입대회의와

관리사무소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놀이터에 공시된  불합격 공고문을  보았읍니다.

한국시설환경안전연구원에서  보내온  검사결과

통지문을  확인한결과 물놀이  기능에 대한 지적사항은 없고  외부 시설에 대한  심한 녹과  파손된

곳에 대한  내용이었읍니다.

제안합니다.

시설에 대한 완전철거보다  지적분야에 대한  교체및  보수한다면   예산을   대폭  절약할수 있다고  봅니다.  아울러 연구원에서 통지한  내용을

주민들에게   공지할것을 제안합니다.

604동주민 박창희 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