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주로에서 만난 순천마라톤![김해숲길마라톤]

작성자달리는꽃써니|작성시간26.06.15|조회수55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김해숲길마라톤 주로에서 만난 장유마라톤입니다

그때 찍은 사진 올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달리기 되시길 바랍니다
또 다른 주로에서 만나게 된다면 인사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재철(달구지) | 작성시간 26.06.15 달리는꽃써니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또 다른 추억 만든것 같습니다.
  • 작성자김종길 회장(코난) | 작성시간 26.06.16 명문 마라톤클럽 장유마라톤 꽃 써니님 사진 감사합니다.
    내년에는 저도 참가하고싶은 멋진 주로가 있네요 (오르막 )
    순천 남승룡마라톤에 오시면 꼭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건달,즐달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