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에서 만난 순천마라톤![김해숲길마라톤] 작성자달리는꽃써니|작성시간26.06.15|조회수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김해숲길마라톤 주로에서 만난 장유마라톤입니다그때 찍은 사진 올립니다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달리기 되시길 바랍니다또 다른 주로에서 만나게 된다면 인사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재철(달구지) | 작성시간 26.06.15 달리는꽃써니님감사합니다.덕분에 또 다른 추억 만든것 같습니다. 작성자김종길 회장(코난) | 작성시간 26.06.16 명문 마라톤클럽 장유마라톤 꽃 써니님 사진 감사합니다. 내년에는 저도 참가하고싶은 멋진 주로가 있네요 (오르막 ) 순천 남승룡마라톤에 오시면 꼭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건달,즐달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