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양동 소식

재활용품 수거 및 배출활동

작성자조규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1.일시:2026. 6. 11
(목) 14:00~16:00(3시간)
2.장소:남양동새마을사무실 앞
3.내용: 고철 마을별 순회 수거 후 배출 활동
4.참석인원:4명(조규성, 박우순녀, 강재춘, 장도자)
5.수거실적: 고철 80kg, 소주공병 570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