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향촌동 소식

향촌동 새마을 월례회 개최

작성자향촌동|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향촌동새마을지도자•부녀회협의회는

6월 19일 19:00

향촌동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6월 월례회를 개최하여 

상반기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하반기 행사계획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