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촌동 새마을 월례회 개최 작성자향촌동|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향촌동새마을지도자•부녀회협의회는6월 19일 19:00향촌동행정복지센터 2층에서6월 월례회를 개최하여 상반기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하반기 행사계획에 대한 의견을나누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