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지회]일출 삼초 작성자이기호대건안드레아|작성시간26.06.13|조회수6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찍은 날짜 2026 -05 -31 오전 5 : 07 ~ 5 :10< 감 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미현(베로니카) | 작성시간 26.06.15 마치 새해를 맞는것 처럼 맑고밝은 힘찬 일출 입니다..^^ 작성자김영덕 세례자 요한 | 작성시간 26.06.17 億劫년을 이어 온, 창조주의 위대한 役事수평선 너머로 떠 오르는 붉은 태양을 마지 할 때마다 벅찬 감동이 밀려 옵니다.감포의 대왕 바위 위로 떠 오르는 태양을 보려고 여러 번 달려 갔지만 그 때마다 구름이 짙게 깔려 실패한 곳이기도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