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테마 갤러리

[동수원지회]행복이 별거인가요

작성자지현옥 베로니카|작성시간26.06.19|조회수88 목록 댓글 3

혼자가 되고서야 알았네

하루는 햇볕이 들고
하루는 비가 내려도
함께 할 이들이 곁에 있다는 것.. 그게 행복이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순분(마르첼라) | 작성시간 26.06.20 내마음속에 행복인것을 ㅎ
  • 작성자김영덕 세례자 요한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행복은 늘 내 곁에 있는데
    너무 먼 곳에서 찾으려고 하네요.
  • 작성자형정이가타리나 | 작성시간 26.06.20 그래서~ 행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