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수원지회]행복이 별거인가요 작성자지현옥 베로니카|작성시간26.06.19|조회수8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혼자가 되고서야 알았네하루는 햇볕이 들고하루는 비가 내려도 함께 할 이들이 곁에 있다는 것.. 그게 행복이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순분(마르첼라) | 작성시간 26.06.20 내마음속에 행복인것을 ㅎ 작성자김영덕 세례자 요한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행복은 늘 내 곁에 있는데너무 먼 곳에서 찾으려고 하네요. 작성자형정이가타리나 | 작성시간 26.06.20 그래서~ 행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