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잠자리

작성자이기철(필립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순염 베르타 작성시간26.06.12 잠자리의 연가...
    멋져요~
    ...
    오늘 왕송호수에 다녀 왔는데
    아직은 등장할때가 어니라고 잠 잠 잠 했어요~^*^
  • 작성자 김영덕 세례자 요한 작성시간26.06.19 정말 오랜만에 잊고 있었던 옛날 잠자리를 보니 반갑습니다.
    멸종되지 않았나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벼가 누렇게 익어가는 가을 들녘에서
    잠자리를 잡으려고 쫓아 다녔던 어릴 때가 떠 오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