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조폭(조성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2new
강풍이 불고.....비도 오고....해서 포기 했을 부산 영도 절영 해안 산책로와 태종대 태종사!! 포기 했음 엄청 후회 했을 트레킹이었습니다.... 강풍과 비로 인해 혹시나 모를 일에 걱정이.....
바람이 불어도, 비가 와도, 구름낀 바다도, 바위를 덮치는 큰파도도 너무 멋집니다.... 흰여울 문화마을... 날씨 좋을때 다시 한번 가 봐야 할 것 같습니다...천천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