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6월 과제

작성자ysh0205|작성시간26.06.14|조회수17 목록 댓글 1

이 글을 읽고 경제적 불평등이 꼭 나쁜 것만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사람마다 능력과 선택이 다르기 때문에 결과도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이 인상 깊었다.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차이만 보는 것이 아니라 빈곤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모든 사람이 공정한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앞으로는 경제문제를 볼 때 단순히 부의 차이뿐만이 아니라 그 원인과 해결방법도 함께 생각해 보고 싶다. 경제 문제는 단순히 돈이 많고 적음만이 아니라 사회전체의 발전과도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도 앞으로 열심히 노력해서 다른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가치를 만들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low | 작성시간 26.06.14 19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