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6월 과제

작성자유상지0327|작성시간26.06.14|조회수17 목록 댓글 1

글에선 경제적 불평등을 없애야 한다기보다는 빈곤을 없애야 한다고 주장하는것에 가깝다. 나도 누군가가 더 부유해지는 것 자체가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진짜 문제는 가난 때문에 기본적인 삶조차 유지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존재한다는 점이다. 출발선은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출발할 기회조차 없는 것은 불공정한것이다. 그러므로 글에서 말하듯 부유한 사람을 낮추려하기 보다는 교육과 취업 기회를 넓혀 누구나 노력한 만큼 성장할 수 있는 것, 누구나 시작해볼수 있는 기회가 있는 것이 건강한 사회라고 생각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low | 작성시간 26.06.14 24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