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6월과제- 김예환

작성자김예준|작성시간26.06.14|조회수16 목록 댓글 2

경제적 불평등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까?

경제적 불공평은 제거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돈이 많은 이유는 노력을 했거나 그전에 해놓은 공들이 있기때문이라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노력해도 경제적으로 힘들게 사는 사람들도 있어보인다. 나는 돈과 상관없이 행복하게 살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low | 작성시간 26.06.15 28
  • 작성자glow | 작성시간 26.06.15 남의 눈을 의식하면 한없는 박탈감에 시달릴 수있어 우리나란 충분히 예전보다 그리고 다른 많은 나라보다 잘 살고 있지. 그리고 부자라고 생각하는 자들도 그것으로 인해 아니면 다른 것들로 인해 힘들고 신경써야 하고 그로인해 행복하지 못한 경우가 태반이야
    우리 사랑의다리장학회 여러분은 모두 감사함을 알고 행복한 사람이 되자 그리고 남에게 행복을 나누어 주는 사람이 되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