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답하기

통합학교 분리발주 여부

작성자행운킹|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학교가 초,중.고 건물도 3개동으로 분리되어있고 회계도 사업자번호가 다른상황입니다

중고 교실은 분리되어있지만 특별실은 중고가 같이 이용합니다

이럴경우 중고에 비슷한 시기에 목적사업비가 교부되면 동일공종으로 집행시 회계는 다른데 통합발주 해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