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질리문]
안녕하십니까?
1.계약형태 2단계입찰(가격, 규격동시).
2.공고문 제안요청서상 용역기간을 초월하는 제안서 제출
이 업체는 용역기간이 부족해서 그리 제안했다고합니다. 타당하다 평가하면 그리 계약해도 될까요?
늘 도음받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계약의 이행
ㅇ 당초 발주기관에서 과업내용서의 범위내에서 계약을 이행하여야 할 것임
ㅇ 위 질문의 경우
- 과업내용서 위반된 규격입찰(제안서)은 평가 등에서 부적격으로 평점하는 것이 타당할 것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