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답하기

인사이동에 따른 품의결재 문의 드리립니다

작성자행복사랑희망|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서기관님 매번 큰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학교에 특이(?)한 교사가 있어 말이 통하지 않아 별 것도 아닌 일이지만 문의를 드립니다

저는 7.1일자 발령이 났고 교사들에게는 7월 이후 행사에 대한 품의는 다음 실장님이 오시면 내라고 안내했으나

교사 1명이 7월 품의를 6월에 내면 안되는 이유가 뭐냐며 계속 결재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몇 백만원짜리 행사이고 저는 해당 날짜에 실장도 아니라 결재를 못한다는 입장입니다 

제가 결재를 하지 않아도 될 방법이 있을런지요?

세상은 넓고 별별 사람이 다 있습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