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학교 이야기

산업안전 보건교육 변경사항 안내

작성자공룡(경기/초등/1인)|작성시간26.06.19|조회수93 목록 댓글 3

상반기 교육 잘 받으셨나요? 저는 이달 말에 막차로 받으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3개월에 한번씩 분기별로 받다가 6개월에 한번씩 상,하반기로 변경되어 받게되니 횟수가 줄어 편한 점이 있는 반면, 내용이 많아진 것 같아서, 그것도 부담이네요

 

금년 하반기부터 변경된 내용을 알려 드립니다

그동안은 온라인 교육을 받든가, 아니면 교육청에서 실시하는 교육을 받든가 자신이 편한대로 선택해서 받았었는데..

 

금년 하반기(7~8월) 부터는 총교육 12시간중 6시간은 온라인으로 교육을 받아도 되지만 나머지 6시간은 교육청에서 실시하는 교육에 의무적으로 출석해야 한다고 합니다

 

추후 관련 공문이 하달되면 첨부토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당당이(대구/초등1인) | 작성시간 26.06.19 6시간 집체교육 받는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른 당직자 얼굴도 보고 이야기도 나누고

    다만 한더위는 피해서.
  • 작성자스나이퍼 불사조(경기/고등/1인) | 작성시간 26.06.19 수요일에 행정실에서 공문줘서 받았습니다만
  • 작성자공룡(경기/초등/1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교육청에서 실시하는 교육시 대부분 행정실에서 결재를 올려주겠지만 나이스를 사용하는 분들은 총 6시간중 초과근무 2시간,관내출장 2시간,교육 2시간으로 나누어 결재를 상신해야 한다고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