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교육 잘 받으셨나요? 저는 이달 말에 막차로 받으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3개월에 한번씩 분기별로 받다가 6개월에 한번씩 상,하반기로 변경되어 받게되니 횟수가 줄어 편한 점이 있는 반면, 내용이 많아진 것 같아서, 그것도 부담이네요
금년 하반기부터 변경된 내용을 알려 드립니다
그동안은 온라인 교육을 받든가, 아니면 교육청에서 실시하는 교육을 받든가 자신이 편한대로 선택해서 받았었는데..
금년 하반기(7~8월) 부터는 총교육 12시간중 6시간은 온라인으로 교육을 받아도 되지만 나머지 6시간은 교육청에서 실시하는 교육에 의무적으로 출석해야 한다고 합니다
추후 관련 공문이 하달되면 첨부토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당당이(대구/초등1인) 작성시간 26.06.19 6시간 집체교육 받는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른 당직자 얼굴도 보고 이야기도 나누고
다만 한더위는 피해서. -
작성자스나이퍼 불사조(경기/고등/1인) 작성시간 26.06.19 수요일에 행정실에서 공문줘서 받았습니다만
-
작성자공룡(경기/초등/1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교육청에서 실시하는 교육시 대부분 행정실에서 결재를 올려주겠지만 나이스를 사용하는 분들은 총 6시간중 초과근무 2시간,관내출장 2시간,교육 2시간으로 나누어 결재를 상신해야 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