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중 3일 유급휴가(안 가도 연가보상비는 없음) 작성자길따라(대전/초등/2인)| 작성시간26.06.20| 조회수48|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총집이(경기/초등/1인) 작성시간26.06.20 대전만 가능한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길따라(대전/초등/2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지역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지역 학비노조로 질문하시면 도움 될 거 같습니다~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lot (카페지기) 작성시간26.06.21 대전지역 만 가능한 특별 휴가입니다.연차는 특별휴가 하고 관계가 없습니다.경조사 휴가 외 대전지역은 방학 동안만 특별휴가로 학습휴가를 만들어서당직선생님이 유급으로 쉬는 날을 노사협약한 사항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초원(경기/초등/1인 작성시간26.06.21 정확히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길따라(대전/초등/2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당당이(대구/초등1인) 작성시간26.06.21 에구, 이거뭐야 하면서 눈크고뜨고, 안경끼고 읽어봤는데, 카페지기님 명확한 해석에 혹시나가 역시나 되었습니다.그래도 꽤나 신선한 내용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